콘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

    홈가기
    • 고객센터

질문과 답변

신청자 정보
디디 박스의 지사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며, 가맹비용은 얼마나 들어가나요? 또 다른 경쟁사 대비 어떤 혜택이 있나요?

현재 디디 박스 배달대행 지사를 전국적으로 모집중에 있습니다.  가맹비는 0원입니다. 그러나 특허라이선스 사용료가 3,000만원입니다.

디디박스는 지사장에게 일단 리스를 하고, 지사장은 배달원들에게 다시 리스를 하는 구조입니다.  배달원들은 디디박스 리스사용료로 월 9만원씩 36개월간 지사장에게 납부하여야 합니다. 그대신 본사에서는 배달원들을 위하여, 월 11만원 상당의 상해보험(만기환급형- 나중에 배달원이 수령함)과 산재보험을 본사의 비용으로 100% 가입해 드리므로, 사실상 디디박스의 리스료는 월 마이너스 2만원인 셈입니다. 거기에다 타 경쟁사들이 받는 일체의 수수료를 받지 않으므로, 연간 1,000만원 이상의 실질 소득이 증가될 뿐아니라, 본사에서 유료광고 수익까지 나누어 주기때문에 삶의 질이 크게 향상 될것입니다.

 

지사장의 경우, 자신이 관할하는 상권의 음식점들에게서 나오는 월 관리비가 주 수입원이 되며, 기존의 타경쟁사처럼 배달원들에게서 수수료를 받으시면 안됩니다. 본사도 배달원들에게 일체의 콜비를 받지 않습니다. 이익 공유형 생태계의 유지를 위한 것입니다. 현재 배달대행 시장은 하나의 상권을 두고, 여러개의 배달대행 회사들이 경쟁을 하며, 월관리비를 받고 있습니다. 시장하나에 여러개의 배달대행사가 경쟁하다보니, 음식점에서 나오는 관리비를 서로 쪼개어 나눠먹는 형국이 됩니다.

 

그러나 디디박스의 지사장이 되시면 다른 배달대행사와 경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경쟁사들이 가지지 못한 새로운 시스템 때문입니다.

요인.JPG

 크게 노력하지 않더라도 디디박스의 지사에는 배달원들이 늘어나고, 음식점 가맹점이 넘쳐나게 될것입니다.

 

옛말에 "기왕이면 다홍치마" 란 말이 있습니다.  같은 값이라면, 음식점은 무료로 상호가 노출되는 디디박스 지사를 선택하게 될 것이고, 그러면 당연히 디디박스 지사장의 월 관리비수익은 늘어나게 될것입니다. 또한 기왕 오토바이를 타고 일을 하기로 작정하였다면, 수수료가 있는 배달대행 회사보다는 수수료도 내지않고, 오히려 광고 수익까지 나눠먹는 디디 박스 지사로 배달원들이 모이게 될 것입니다. 이와 같이 디디 박스 배달대행 시스템은 배달시장의 양대 산맥인 음식업자와 배달원을 움직일 수 있는 이동요인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디디박스 배달대행 지사는 기본적으로 배달원들이 쉴수 있는 사무공간을 마련하여야 하고, 배달원들의 복지를 위하여, 정수기, 커피머신, 소파등을 갖추어야하며, 업무를 위하여, 통일된 간판, 책상, 의자, 업무용 컴퓨터 및 모니터 등을 갖추어야만 합니다. (1,000만원 미만)

 

초기 시작할 때, 스마트 디디박스 7대를 리스하셔야하며, 지사장이 원할 경우 추가 리스도 가능합니다. 가맹비가 없는 대신 업무 보증금이 있고, 업무 보증금은 계약 종료시에 100% 환불을 해드립니다.

 

또한 지사 오픈시 지사장의 업무 미숙등으로 영업등을 요청할 시에는 본사 영업팀이 현지에 가서, 가맹점을 대신 모집하여 드림으로써, 영업지원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3~5일)    디디박스의 가장 큰 장점은 3개월이 지나도 영업이익이 제대로 나지 않으면, 매월 500만원씩을 계약 종료시까지 지원해드립니다. (월수익이 350만원 발생시, 본사에서 150만원을 지원하는 방식)  이러한 지원방식의 시스템은 전 세계 최초로 디디박스에서 시도하는 본사와 지사간의 상생 구조입니다.

 

수익보장.jpg

 

   1년에 약 100만명정도의 창업자들이 1억~3억 정도의 자본을 가지고 창업을 하지만,  그 중 90%는 1년안에 폐업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가맹비에 인테리어 비용, 권리금등에 몽땅 투자하고나면, 실패했을 경우 남는 것이 하나도 없게 되는 것입니다. (주)뉴코애드윈드는 그런 사회적 이슈와 아픔을 해결하기 위한 상생 모델을 지사에도 적용을 하게 된 것입니다. 이 세상 그 어느곳에도 최소수익을 보장해주는 본사는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갑질.JPG

 (주)뉴코애드윈드는 갑질이 없는 세상, 이익을 골고루 향유할 수 있는 세상을 지향합니다. 배달원들부터, 고객이 되어주는 음식점주들, 그리고 지사장들까지 모두가 한마음으로 함께 힘을 모으며, 함께 웃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려 하는 것은, 그것이 바로 (주)뉴코애드윈드의 "핵심 가치"이기 때문입니다.

특전.JPG